메뉴 건너뛰기
더불어 민주당 | 강원도당
강원도당, 희망이 되도록
노력하겠습니다.
소개
발자취
당헌당규
사람들
사무처
오시는 길
알림
공지사항
정책
보도자료
갤러리
일정
해파랑연구소
소통
자유게시판
일반민원
소통민원
서류 다운로드
지역당원 입당원서
복당신청서
탈당신청서
자유게시판
일반민원
소통민원
HOME
>
소통
>
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더불어민주당 강원특별자치도당입니다.
강원도 공심위는 뭐하는 곳입니까? 선거 망치려고 작정한곳인가요
작성자 : 박형진
작성일 : 2026-04-29
조회수 : 360
페이스북
카카오스토리
첨부파일
첨부파일 :
강릉에 단수공천명단 봤습니다. 비례 3등으로 떨어진 사람을 내곡동 현역 컷오프하고 떨어진 사람을 공천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도의원 경선 떨어진 사람을 다른지역에 시의원으로 단수공천한다는 개같은 발상은 어디서 나온겁니까 권리당원으로 국힘처렴 가스통들고 쳐들어갈까요. 딱 기다리십시요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