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자유게시판

더불어민주당 강원특별자치도당입니다.

강원도 공심위는 뭐하는 곳입니까? 선거 망치려고 작정한곳인가요

작성자 : 박형진 작성일 : 2026-04-29 조회수 : 360
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
첨부파일 첨부파일 :
강릉에 단수공천명단 봤습니다. 비례 3등으로 떨어진 사람을 내곡동 현역 컷오프하고 떨어진 사람을 공천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도의원 경선 떨어진 사람을 다른지역에 시의원으로 단수공천한다는 개같은 발상은 어디서 나온겁니까 권리당원으로 국힘처렴 가스통들고 쳐들어갈까요. 딱 기다리십시요